쏘의 디자인에는 굳게 닫힌 문을 열어 사람을 끌어내는 힘이 있습니다.
사람뿐이 아닙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풀밭에서 그리고 허공에서도 모든 사물들의 생명을 불러내고 꽃을 피웁니다.

NEWS / Press Release /

디자인 파워가 곧 경쟁력이다
월간디자인 : SDF 눈에 띄는 전시관
1394177961201


1 화산 암반수인 한라수를 단층구조 개념으로 재해석한 정수 디오리진 대표의 작품.
2 흐르는 시간과 물이라는 개념을 양초로 표현한 김성천 시디알어소시에이츠 대표의 작품.
3 한라수를 한지로 감싸 한라산을 그린 소선하 쏘크리에이티브 대표의 작품.

제주도개발공사가 개발한 프리미엄 생수 한라수는 디자인 경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전시에서도 김성천, 소선하, 안동민, 이영희, 정수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5명이 참여해 ‘Hallasu 水 놀아보자’ 라는 주제로 디자인 컬래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였다. 이들은 ‘제주도’, ‘한라산’, ‘자연’ 등의 키워드로 풀어낸 생수병 디자인 및 설치 작품을 통해 디자인의 본질은 완성된 결과물이 아닌 디자인을 어떻게 구현해나갔는지에 대한 과정에 있음을 강조하는 철학을 보여주었다.

bi03

NEWS / Press Release /